커뮤니티

  • HOME
  • 커뮤니티
  • 공지 및 블로그

쿠팡에서 소위 좀비판매자, 기생판매자를 주의하세요!

회원 여러분,

쿠팡 플랫폼에서 "위드유, 티나월드" 등의 판매자들이 해담은베리 사진과 상세페이지 내용을 카피하여 저희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이런 판매자들을 지칭하는 말까지 탄생할 정도로 

쿠팡에서는 이미 기이한 판매 상황이 벌어지고 있었고 뉴스에도 기사화 되었더라구요.


https://www.hani.co.kr/arti/society/society_general/1004660.html


좀비판매자, 기생판매자: 오리지날 판매자로부터 제품을 구입해서 동일 플렛폼에서 웃돈을 얻어서 소비자에게 되파는 판매자들. 


현재로서는 쿠팡이 아마존을 따라하면서 플랫폼 약관상 책임이 없다고 할 것입니다.

피해는 더 비싸게 물건을 사는 소비자에게 직접적으로 돌아갈 것이에요.

그리고 추락된 제품 이미지와 억울하게 깨어진 고객과의 신뢰 관계를 떠안아야하는 해담은베리도 직접적인 피해자입니다.


60만원, 50만원,... 이런 제품 구성을 저희는 판매하지 않아요. 기생판매자들이 이런 구성을 내놓더라구요.


예를 들면, 쿠팡에서 

판매자 해담은베리 "해담은베리 오디100%착즙원액" 은 총 3병 35900원 100ml당 1197원입니다.

판매자 위드유 "해담은베리 오디100%착즙원액" 은 총 30병 610310원 100ml당 2034원입니다.


우리 회원 여러분들은 불편하시더라도 쿠팡에서는 꼭 판매자 "해담은베리"를 확인해주세요.

소비자분들이 좀비판매자에게 불필요한 비용을 지불하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